의료복지분야에 적합한 조사연구모형 구축

일반 산업분야 리서치와는 다른 특성을 감안하여 의료복지분야에 적합한 의료복지분야 조사분석모델을 구축함, 특히 인구 20만~40만 내외의 시군구 단위를 진료권으로 갖는 중소병원 및 노인병원, 요양시설에 최적의 시장조사가 가능합니다.

 

의료복지분야 조사의 경험 풍부

메디비즈플랜은 여성병원, 요양병원, 요양시설, 성형외과, 피부과, 산후조리원 등 각 의료기관별 실무경험이 풍부한 의료복지분야 석사학위 이상을 가진 실무요원들로 구성되어 조사업무의 신뢰성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상발견” 보다는 컨설팅이 결합된 전략적 제언을 지향

단순히 시장과 고객에 대한 현상발견에 그치는 조사가 아니라 발견된 현상(데이터)을 조사목적에 적합한 전략과 대안을 제시함으로서 시장조사결과의 활용도를 한층 높이고자 합니다. 이같은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제시된 전략이나 시사점은 고객의 나침반으로 기여하게 될 것 입니다.
메디비즈플랜은 리서치 결과에 대해 “그래서 어떻게 하면 좋겠는가?”라는 Client의 질문에 대해 효과적인 답변을 할 수 있을 때
리서치의 진정한 가치가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비용대비 효과적인 조사방법 제안

시장조사에 소요되는 예산에 비하여 고객에서 제공되는 정보의 가치가 크지 않다면 효율적인 조사연구가 아니라는 관점을 항상 인지함으로서 고객맞춤형 제안을 하고자 합니다.

또한 조사분석의 과정을 통해 실제로 의미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어려운 프로젝트나 정보의 가치보다 소요되는 비용이 큰 시장조사는 진행하지 않는다는 것을 기본으로 설정하고 용역기간, 용역의 목적, 비용 등을 고객에게 제공되는 가치에 맞추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