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복지사업을 시작함에 있어서 고객의 요구하는 바를 정확히 이해한다면 더 많은 고객으로부터 선택을 받고 경쟁자보다 더 많은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고객의 요구를 과학적으로 읽고 분석하여 사업전략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바로
고객조사입니다.
메디비즈플랜은 고객을 어떻게 이해하고, 어떤 고객에게, 어떤 서비스패키지를 어떻게 포지셔닝 시킬 것인가에 대한 의사결정을 도와드립니다. 체계적인 방법론과 다양한 고객조사에서 얻어진 경험으로 정확하고 실질적인 결과물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고객행동/특성 조사

병의원 이용형태조사, 병의원 선택요인조사, 고객가치조사, 시장세분화 조사

서비스패키지 조사

서비스 속성별 중요도/선호도 조사, 서비스 차별화 요인조사

가격

가격수용성조사, 가격탄력성 조사, 가격-품질 상관성 조사

브랜드 / 광고

브랜드 인지도조사, 브랜드 이미지 조사, 포지셔닝 컨셉 조사

병원 인지 매체 및 선택 경로 조사, 광고시안 평가 조사, 광고효과 측정조사


고객만족도 조사

고객만족요인도출, 고객만족지수 산출, 재이용/구전의도 조사

 
 
<수도권 척추 전문병원 인지도 조사> <한방 병원 연상 속성 조사>
 
 
<J병원 고객만족도조사> <병원 이미지 포지셔닝 조사>